부모동의 없는 게임결제 145만원

  • 글쓴이 원선영 날짜 2019.03.22 16:17 조회 112
열살 딸아이가 제핸드폰으로 게임머니를 3개월동안145만원을 결재했습니다 문자는딸이 차단해놨고 구글메일은 제가 사용하지 않은 메일이라 확인을 못했습니다 한부모 가정이고 수급자 가정이다 보니 저도 일을 하다 아이에게 신경을 많이 못쓴 저윽불찰도 있지만 신랑카드로 자동결재가 되는데 1월은 제가 소액결제를 가끔 쓰니까 제가 사용했나보다 생각했다고 합니다 근데 2월은백만원이 나와 확인해보니 구글에서 74만원이 결재되었습니다 앞으로 3월건도 40이나 남았구요 제동의가 없는 결재라 구글에 문의했더니 게임사로 문의해야 한다고 해서 했는데 전화는 일절안받고 환불정책은 이메일로만 신청하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미성년폰으로 결재해야만 환불이 된다는 메일이 왔습니다 미성년자 명의의 폰이 소액 결재가 되는 폰이 있나요? 없습니다 제 폰으로 구입해서 환불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동의 없이 결재된것인데 환불이 안된다니 그럼 반이라도 취소를 하라고하니 법률정책을 보내면서 안된다고 합니다 증거자료를 다 제출하겠다 1분에 한번으로 55000원을 결재햏고5분4분 차이로 33000원이 마구결재됐습니다
저는 게임을 원래 안하는 사람입니다
핸드폰까보면 알겠죠
컨텐츠분쟁위원회에서도 게임사에서 환불이 안된단다
그러고 끝내더군요 소비자고발센터도 분쟁위원회로 보내더군요
마지막으로 민사 소송이 있다던데
게임사는 절대 못해준다고 뻐튕기고 있고
저는 정말 억울합니다
우리나라 민법상에도 동의 없는 계약은 무효라고 나와있습니다
제가 구입하지 않았다는 입증하겠다고 서류를 가르켜 달라고 해도 메일도 주지 않습니다
(  주)파티게임즈.  1661 4390. 전화는 일절 받지 않음 팩스 02 557 4362
자기네 법령상 환불이 안된다고 계속 메일을 보내고 있습니다
noreply@patigames.com  제발 꼭좀 도와주세요 두달치라도 취소해달라고 사정사정해도 안된다고만 합니다
운영자 2019.03.28 13:26:17
문의주신 내용은 1차기관인 분쟁조정위원회에서 상담 및 중재한 내용으로 1372 소비자상담센터 문의시 분쟁위를 안내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안타깝지만 소비자(성인)명의에 휴대폰으로 개정 또한 소비자 본인 것이라면 미성년자가 결제한 것을 증명하기는 어려울 것으로 보여 입증에 문제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추가적으로 미성년자 결제에 입증할 수 있는 객관적인 자료가 있다면 1차 상담하였던 컨텐츠분쟁위원회에 재 중재 또는 상위 중재기관을 안내 요청해야할 것으로 보입니다.
분쟁조정위원회나 소비자상담센터 등은 중재기관으로 강제적으로 처리가 어려움을 양해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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